[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유유제약(대표 최인석)이 진행하는 ‘WE LOVE BONES’ 캠페인이 런칭 7개월여만에 1000여명 이상의 의료진이 가입해 활동하는 등 순항하고 있다.

유유제약 위러브본즈 캠페인 캡쳐

‘WE LOVE BONES’는 유유제약과 대한골다공증학회, 한국여성건강 및 골다공증재단이 상호 협력하여 골다공증 관련 최신지견과 온라인 강의 및 심포지엄, 서베이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지난 2월 정식 런칭 이래 현재까지 총 1098명의 보건의료 전문가가 가입돼 있으며 지금까지 ‘골다공증 치료 현장 목소리’, ‘닥터 직문직답’, ‘골다공증 급여기준’ 등 총 7개의 컨텐츠가 제작돼 월 1회 발송됐다.

유유제약 최인석 대표이사는 “WE LOVE BONES 캠페인은 갈수록 치열해지는 시장경쟁에서 현장 의료진들이 자사 제품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마케팅 강화 차원에서 기획됐다”고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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