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고보습 스킨 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9월 30일까지 전국 롭스 매장에서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쿠쥰 로션’은 2초에 1병씩 판매되는 히트 아이템이며 ‘고쿠쥰 밀크’는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선정한 ‘2018년 파우더룸 상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에멀젼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하다라보는 이벤트 기간 동안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를 20% 할인 판매한다. ‘고쿠쥰 로션&밀크 세트’는 하다라보 품목 중에서도 꾸준히 매출 1위를 지키고 있는 부동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과 ‘고쿠쥰 밀크’는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함유했다. 히알루론산의 뛰어난 수분 보유 능력으로 에센스처럼 쫀득한 ‘고쿠쥰 로션’과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를 지닌 ‘고쿠쥰 밀크’가 피부에 밀도 높은 수분감을 제공한다.

하다라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 제품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고쿠쥰 로션’과 ‘고쿠쥰 밀크’를 세트로 구성한 것으로 고쿠쥰 라인을 애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혜택”이라며 “’고쿠쥰 로션’과 ‘고쿠쥰 밀크’가 선사하는 하다라보의 수퍼 보습으로 환절기에도 건강하게 피부 관리를 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