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제품 정보 등 다양한 소식 제공 통해 소비자 소통 강화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휴온스 그룹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계열사 및 제품 정보 등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신규 런칭했다고 밝혔다.

휴온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런칭 기념 이벤트 포스터.

휴온스 그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런칭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휴온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런칭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런칭 기념 이벤트 참여 방법은 ‘휴온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후, 발송되는 이벤트 메시지 안의 링크로 이동해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개인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통해 공개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회사의 중요한 뉴스와 신제품 소식, 프로모션 등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며, 휴온스 그룹의 전 계열사에 대해 접근성을 높여 소비자 모두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