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클린 에센셜’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 모델 구매 대상 진행, 1인 1회 가능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의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는 국내 10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3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환불 보장’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 로즈골드 버전

이번 캠페인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에센셜’과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 모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후 30일 이내에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1인 1회에 한해 전액 환불을 보장한다.

온라인은 옥션 단독으로, 오프라인은 전국 백화점과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CJ홈쇼핑 등 지정된 구매처를 통해 실시된다.

올해로 2년째를 맞이하는 ‘30일 이내 불만족시 전액환불 보장’ 캠페인은 필립스 소닉케어가 작년 9월에 런칭한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작됐다. 지난 2017년 전액환불 보장 캠페인은 총 7,200여명의 참여자 수 대비 단 2.5%에 불과한 환불률을 기록해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전동칫솔 보급률이 낮은 국내 시장에서 소닉케어 음파칫솔의 100만대 판매 돌파는 의미가 크다”며 “올해도 보다 많은 고객이 올바른 양치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을 통해 건강한 치아와 잇몸을 유지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의 구강헬스케어를 대표하는 ‘소닉케어’는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이다. 혁신적인 음파기술이 만들어내는 공기방울로 치아 표면은 물론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어금니, 치아와 치아 사이(치간), 치아와 잇몸 사이(잇몸선) 등 깊숙한 곳까지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한다.

캠페인 대상 모델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은 힘주어 닦지 않아도 일반칫솔 대비 최대 10배까지 플라크를 제거하며 2주 만에 잇몸 건강을 개선시킨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