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 특성 반영, 매달 아큐브 데이 시행 및 연 4회 마이아큐브 몰 혜택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스 비젼(대표 이선영)은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의 새로운 멤버십 ‘마이아큐브 큐브’를 오는 21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존 포인트 제도를 ‘마이아큐브 큐브’로 새롭게 단장하고 소비자 맞춤형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브랜드 경험 제공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마이아큐브 큐브’ 멤버십은 소비자가 큐브를 모아서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더했다. 이제부터 아큐브 모바일 멤버십 앱 ‘마이아큐브’로 아큐브 제품을 구매하면 소용량팩 구매 시 30큐브, 대용량팩 구매 시 90큐브가 적립된다.

특히 9월 말까지는 새 멤버십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제품 구매 시 큐브를 두 배로 적립할 수 있다. 이밖에 마이아큐브에서 열리는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미션을 수행해도 큐브를 모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큐브 데이’ 이벤트가 매달 시행된다. 매월 월∙일의 숫자가 똑같은 ‘아큐브 데이’에는 모아놓은 큐브를 마음껏 쓰고 추가적립도 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가 열린다.

첫 아큐브 데이는 9월 9일이며, 10월 10일 두 번째 ‘아큐브 데이’에는 ‘마이아큐브몰’을 첫 오픈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전할 예정이다. 마이아큐브몰이 열리면 적립해 둔 큐브를 사용해 노트북, AI스피커, 액션캠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 및 응모할 수 있다.

신규 회원에게 웰컴 큐브를 제공하는 점도 새로운 변화다. 웰컴 큐브를 사용해 시험착용쿠폰과 2종의 할인쿠폰으로 구성된 ‘웰컴 쿠폰 3종세트’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가까운 안경원을 방문해 사용 가능하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마케팅팀은 “마이아큐브 큐브 멤버십은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중요시하고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이 확고한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심혈을 기울여 탄생시킨 프로그램”이라며, “회원들께 더 큰 재미와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새 시도를 이어가겠으며, 앞으로도 업계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혁신적 활동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아큐브 큐브’ 멤버십의 모든 혜택은 마이아큐브 앱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콘택트렌즈 업계 최초 모바일 멤버십 앱 ‘마이아큐브’는 개인 맞춤화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스마트 렌즈 라이프를 선도해왔으며, 현재 누적회원 240만 명 이상을 보유한 국내 최대 고객관리 브랜드 앱으로 자리잡았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