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6일부터 9월 15일까지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운영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서울 강남역 M스테이지에 브랜드 팝업스토어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를 선보인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실험실 컨셉의 공간으로 구성된 팝업스토어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는 피부고민 진단은 물론 제품 전시 및 체험 공간, 이벤트 참여 공간 등으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체험을 통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피부 진단을 위한 ‘LEADERS 피부진단’존에서는 피부 고민에 따른 리더스 솔루션을 제시, 그에 맞는 리더스 제품을 추천 할 예정이다. 추천받은 제품은 ‘LEADERS 제품’존에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기간 내 시중 동일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어 실속 있는 쇼핑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리더스 팝업스토어 내에서 진행되는 3가지 미션을 완료한 이들에게 리더스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스템프 미션 이벤트’와 여러가지 프로그램 체험 시 제공하는 코인으로 본인에게 필요한 마스크팩을 뽑을 수 있는 ‘리더스 마스크 코인자판기’, ‘쿨팩 펀치’ 등 다양한 이벤트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리더스의 사회공헌 활동을 만나볼 수 있는 '위아리더스 캠페인'존과 자사 모델 이승기와 양세종의 이미지를 소장할 수 있는 ‘LEADERS STAR PHOTO’, 리더스의 브랜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LEADERS STORY’ 등 리더스 코스메틱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

리더스 관계자는 “지금까지 오랜 연구 및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제품을 선보이며 쌓아온 소비자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팝업스토어를 계획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리더스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더스의 첫 팝업스토어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는 오는 9월 15일까지 30일간 운영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