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이종태 기자] 동국제약(대표 권기범)이 걷기를 통해 '사랑의 도시락'을 결식아동에게 후원하는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동국제약 워크온 기부챌린지

1차 챌린지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앱을 다운 받아 해당 기부챌린지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20보를 걸을 때마다 1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챌린지 참여자들의 누적된 걸음 수를 집계해 총 1천만 포인트 적립 시, 결식 아동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전달할 수 있다. 2차 챌린지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같은 방식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끼를 선물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참여자들의 걸음을 모아 끼니를 거르는 아이들에게 도시락을 전달하는 이번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며, “걷기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기부도 할 수 있어 참여자들에게도 의미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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