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에스트라(대표 임운 섭)의 브랜드 에스트라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진행한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03년 첫 시상이래 16주년을 맞았으며 매년 소비자의 직접 투표로 한 해 동안 경제, 사회, 문화, 인물 등 각 분야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이다.

한국소비자포럼은 2018년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약 40일 동안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15세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모바일, 1:1 전화설문을 통해 올해의 브랜드 선정을 위한 대국민 투표를 진행했다.

에스트라는 총 364,816명이 참가한 역대 최대규모의 투표에서 3년 연속 올해의 병원화장품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에스트라는 온라인·모바일 투표에서는 평점 1.68, 일대일 전화설문에서는 평점 3.93으로 총점 5.61을 획득해 동일 부문 내 최고의 점수를 득했다.

한편, 2008년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손상된 피부장벽 기능을 케어하는 아토베리어 라인을 처음 선보인 에스트라는 병의원내 대표적인 저자극 고보습 라인으로 자리매김했다.

마일드 포뮬러로 피부 부담감을 줄였으며, 피부과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안점막 자극 대체 테스트(HET-CAM test)를 모두 통과했다. 에스트라 제품은 전국 병의원에서 구매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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