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셋 허니부쉬 런칭 1주년 기념, 2030 여성 소비자 이벤트 진행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휴온스(대표 엄기안)가 ‘이너셋 허니부쉬’ 브랜드 런칭 1주년을 기념해 전속모델인 개그우먼 김지민과 함께하는 ‘이너셋 허니부쉬-이너뷰티 클래스’(사진)를 지난 20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너셋 허니부쉬’ 런칭 1주년 기념 행사는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과 연계해 서울 삼청동의 뷰티 테마 카페인 ‘카페 미러룸’에서 진행 됐으며, 지난 한 해 동안 ‘이너셋 허니부쉬’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현장에는 전속모델 김지민이 직접 ‘여름철 이너뷰티 케어’를 주제로 2030 여성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이너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특히, 김지민은 ‘이너셋 허니부쉬’로 챙기는 일상 속의 ‘이너뷰티 케어 팁’을 소개하며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여성 참석자들은 자유롭게 식물성 이너뷰티 신소재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에 대한 궁금증과 피부 보습·주름·탄력 개선 효과에 대해 질문하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면서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식물성 이너뷰티’라는 새로운 컨셉의 이너뷰티 소재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과 오리지널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