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태남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가 올해 4월, 롯데의 롭스 전국 100여개 점포 입점에 이어, 종로의 동화면세점까지 오프라인 시장 유통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동화면세점에는 성인용 헤어바디 라인, 영유아용 베이비 라인, 키즈라인, 남성기초 라인등 밀크바오밥 브랜드 전제품이 입점하며, 2018년 7월 17일 오픈한다.

태남생활건강 브랜드영업팀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및 스타필드, 롭스등과 같이 내국인 대상 시장을 빠르게 확대한 후 외국인 대상 시장 확대 첫 행보로 동화면세점을 선택하여 여러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밀크바오밥은 2016년, 2017년 2회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를 수상했고, 업계에서는 특별하게 자체 브랜드연구를 갖추고 있으며 자체 생산공장 라인, 물류라인까지 토탈 생산,유통 시스템을 보유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연 10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