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차바이오F&C ‘피부 줄기세포 화장품’ 호평니도젠 다량 함유∙∙∙주름개선·피부탄력 뛰어나

[의학신문·일간보사=이상만 기자] 차바이오에프앤씨가 최근 출시한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Evercell Chaum Absolute Luxe Cell Program)’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차바이오F&C는 “지난 5월부터 GS숍과 현대H몰을 통해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로부터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흡수력과 피부개선 효과에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GS샵을 이용하는 한 소비자는 “호기심에 샘플을 사용해보았는데 흡수가 너무 잘돼 바로 본품을 사용 중”이라며 “지금까지 사용한 화장품 중 가장 흡수가 잘 되는 것 같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현대H몰의 한 소비자는 “흡수가 잘 되고 끈적이지 않아 좋다”며 “다음날엔 피부에 생기가 도는 느낌도 있다”고 평가했다.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은 볼(ball) 모양으로 동결 건조된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을 항산화 에센스와 함께 섞어 바르는데, 이 때 유효성분의 침투율을 높여주는 기술인 큐토좀 시스템이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의 피부성장인자 흡수력을 높여주고 에센스에 함유된 SG-1 성분이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의 효능을 극대화 시켜준다. 이에 따른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의 높은 흡수율이 소비자들에게 어필된 것으로 파악된다.

피부개선효과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도 이어졌다. 현대H몰을 이용하는 한 소비자는 “피부배양액의 힘인지 주변에서 얼굴빛이 너무 좋다고 한다”며, “아침에 일어나면 피부가 부들부들하고 촉촉해 너무 좋다”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은 일반 줄기세포에는 없는 니도젠(Nidogen)을 포함한 59개의 성장인자를 함유하고 있어 주름개선, 피부탄력 향상, 노화방지 등 피부개선에서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데 이러한 장점들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차바이오에프앤씨 김석진 대표는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은 지난 6월 방송한 홈쇼핑에서 방송 중 전량 매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았다“며 “오는 7월15일 오전 1시 현대홈쇼핑을 통해 추가 선보일 예정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상만 기자  smlee@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