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고보습 스킨 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고보습 모이스처라이저 ‘고쿠쥰 밀크’로 ‘2018 파우더룸 상반기 뷰티 어워드’ 에멀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국내 유명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주최하는 ‘2018 파우더룸 상반기 뷰티 어워드’는 2018년 상반기 파우더룸 히트아이템 선정 이력이 있는 제품 중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최종 후보군을 선정한 뒤, 파우더룸 8개 채널에서 활동하는 300만 뷰티 트렌드 리더를 대상으로 공개 투표를 진행해 최종 베스트 제품을 선정한다.

하다라보 ‘고쿠쥰 밀크’는 히알루론산 수분 3중 배합으로 피부 수분력을 끌어올려 쫀득한 모찌 피부를 만들어 주는 고보습 에멀젼 제품이다. 부드럽게 발리는 가벼운 질감의 텍스처가 피부에 윤기를 부여해주고 강력한 보습감을 전달하며, 인공향, 색소, 에탄올, 탤크, 미네랄오일이 함유되지 않아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용기 디자인이 리뉴얼 되면서 더욱 세련된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하다라보 마케팅 담당자는 “고쿠쥰 밀크는 부드러운 질감의 텍스처가 피부에 흡수되어 뛰어난 보습을 전달해주며, 고쿠쥰 로션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전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