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결제 및 적립금 기능 추가…컨텐츠 최적화 반응형 웹 등 편의 제공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한국로슈진단 당뇨관리사업부는 자사 혈당측정기 브랜드 아큐첵 웹사이트 ‘아큐-첵 스토어’를 새롭게 정비해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로운 아큐-첵 스토어는 결제 및 서비스 기능을 대폭 강화해 기존에 지원되지 않던 모바일 결제, 신용카드 결제 기능과 함께 구매 금액별로 적립금이 쌓이고 적립금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이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다.

특히 소모품 구매 보험환급을 위한 거래명세서를 사이트에서 바로 출력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용 기기에 따라 화면의 크기와 모든 컨텐츠가 최적화 되는 반응형 웹을 제공해 모바일 환경에서 사이트에 접속하는 고객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배송 관련 서비스 역시 간편해진다. 자주 구매하는 상품들을 원하는 날짜에 알아서 배송하는 맞춤형 정기배송 서비스 역시 많은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아큐-첵 스토어’는 리뉴얼 오픈과 함께 ‘스토어 가입 인증 이벤트’을 진행한다. 신규 웹사이트에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아큐-첵 스토리카페’와 ‘아큐-첵 플러스친구’를 통해 인증하면 스타벅스 커피와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신규 회원들에게는 20% 할인 및 멤버십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당뇨관리사업부 김주현 전무이사는 “새롭게 오픈한 아큐-첵 스토어는 직관적인 서비스 환경과 결제 기능 강화에 중점을 두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했다”며 “아큐-첵이 새로워진 스토어를 통해 혈당으로 고민하는 많은 분들의 더욱 든든한 파트너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