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본격 여름에 앞서 뷰티 업계는 이벤트, 캠페인 접전지가 되었다. 시즌을 겨냥한 제품 이벤트는 물론, 한정 제품 출시와 증정 이벤트가 눈에 띈다. 여름 특수 제품 관련 ‘피부온도 보험’ 캠페인이 시작됐고 선크림 이벤트도 본격 점화, 식음료와 연계한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저마다 여름 고객 모시기에 분주하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건강한 피부온도를 지키기 위한 ‘피부온도 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 행정안전부의 ‘폭염특보(서울 기준)'가 발령될 때마다 선착순 1만 명 참여 고객에게 최대 3회에 걸쳐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젤 크림’ 5ml 샘플이 배송된다.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은 임상을 통해 올라간 피부 온도를 사용 후 -5°C 낮춰주는 것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폭염에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더해 참여자 전원에게는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 수딩 젤 크림 11%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100명을 추첨하여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젤 크림’ 본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리얼베리어의 ‘피부온도 보험’ 뷰티 캠페인은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리얼베리어 브랜드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로희 엄마’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만든 ‘라이크아임파이브’가 론칭을 기념해 5555명의 아이들에게 행복한 나눔을 선물하는 ‘해피 스킨 셰어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2만5000원 상당 ‘마일드 선스크린’을 2500원 배송료만 부담해 구매 가능하며 26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로희 선크림’으로 불리는 ‘마일드 선스크린(SPF50+, PA++++)’은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로 백탁이 없고 발림성이 좋으며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도 최고 안전등급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창립 5주년을 맞아 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와 협업한다. ‘매가 핵!사이다 세일’과 이태원점 ‘핵사이다 펀치’ 행사에 이은 세 번째 프로젝트다. 뷰티 제품 출시는 처음으로 필링 패드, 립 앤 아이 리무버 패드, 여행용 키트 등 3가지 제품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몰에서 동시 선보인다.

칠성사이다 필링 탄산수 패드의 경우, 탄산수가 포함되어 보다 시원한 필링을 경험할 수 있다. 라임과 피부 보호 성분인 세라마이드 티트리 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며 3D엠보싱 면으로 된 한쪽 패드는 각질 제거를, 나머지 평평한 다른 쪽으로는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다.

여행용 키트의 경우 스칼프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뿐만 아니라 알로에 클렌징 폼, 보습 수딩젤까지 모두 60ml 용량으로 구성했다. 해당 키트는 칠성사이다의 지난 제품 디자인을 적용, 레트로 느낌을 부여했으며 칠성사이다 키링이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