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여름철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의 비결은?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6월 초여름에 접어들면서 무더워진 날씨에 온도는 점차 오르고 있다. 특히, 매일 아침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들에게는 이러한 불볕 더위 날씨에 땀, 자외선 등으로 인한 메이크업 수정은 피할 수 없을 것이다.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흐르는 여름에 발색력과 지속력이 높아 여름철 외부요인에도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해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무너지지 않고 메이크업 수정이 필요 없도록 도와줄 썸머 메이크업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Super Slim(슈퍼 슬림)과 Super Proof(슈퍼 프루프)를 결합시켜 얇고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블리블리의 초슬림 아이라이너는 물, 땀, 피지에 강해 워터프루프로 번짐이 없어, 여름철 유용한 스마트 제품이다. 

1.5mm의 얇고 날렵한 심과 부드러운 텍스쳐의 젤 타입으로 정교하고 섬세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고 롱래스팅 워터프루프 효과로 무더운 날씨에도 무너지지 않는 아이메이크업으로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컬러는 슬림 블랙, 슬림 브라운, 슬림 레드브라운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완벽한 썸머 아이메이크업 완성을 위해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도 추천한다.

키스미의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볼륨 컨트롤 마스카라'는 3단 볼륨 컨트롤 다이얼로 속눈썹의 볼륨감을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다. 속눈썹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1단계, 눈매를 또렷하게 강조할 수 있는 2단계, 인형처럼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 수 있는 3단계로 연출 가능해 '3단 키스카라'는 별칭으로 불린다. 

눈물, 땀, 피지, 문지름에도 번짐 없이 강력한 워터스트롱 기능을 더했다.

블리블리의 컬러 에센스 틴트는 풍부한 발색력, 촉촉함이 뛰어난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메이크업수정이 필요 없는 데일리 틴트이다. 

고광택 워터 드롭 텍스처가 입술에 가볍게 스며들어 한 번의 터치로 생기 있고 촉촉한 입술을 표현해준다. 또한, 젤 네트워크 폴리머 시스템이 입술에 얇은 코팅 막을 형성하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선명한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해주어 여름철 사용하기 좋다. 

컬러는 시카고 하이힐, 밀라노 핑크, 시애틀 탠저린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김상일 기자  k31@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