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는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가 ‘프로텍티브클린’ 론칭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전국 백화점 필립스 매장에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3.0 화이트

이번 프로모션에서 필립스는 기존에 사용하던 칫솔을 가져오는 고객을 대상으로 필립스 소닉케어의 최신 전동칫솔인 ‘프로텍티브클린 3.0’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물론 타 브랜드 전동칫솔, 일반칫솔에 상관없이 쓰던 제품을 반납하면 누구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 ‘프로텍티브클린 3.0’은 슬림한 디자인은 물론 ‘압력센서’와 ‘RFID 칫솔모 교체 알림’ 기능으로 더욱 부드럽고 똑똑해진 음파칫솔이다. △일반 세정 △착색 제거 △잇몸 케어라는 3가지 양치모드를 지원해 개인에게 필요한 맞춤 덴탈케어를 선택 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압력센서’는 양치 중 잇몸 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을 진동과 소리로 경고해 잇몸을 보호한다. 칫솔모에 내장된 RFID칩을 통해 칫솔모의 사용 기간과 가해진 압력을 분석해 적절한 교환 시기를 핸들 하단의 교체등으로 알려줌으로써, 더욱 완벽한 양치를 가능하게 한다. 마모된 칫솔모는 잇몸을 손상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칫솔모의 수명을 알고 때 맞춰 교체만 잘해줘도 플라크 제거 효과를 약 28%나 올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