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제약·유통 제약산업
동아제약, ‘찾아가는 비겐크림톤 불로장색(色) 캠페인’시장·대형 마트 직접 찾아 즉석 복권 이벤트, 염색 클리닉 부스 운영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지난 13~14일 서울 광진구 자양전통시장과 송파구 풍납시장, 경기도 남양주시 이마트 별내점에서 ‘찾아가는 비겐크림톤 불로장색(色)’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 광진구 자양전통시장에서 실시한 '찾아가는 비겐크림톤 불로장색 캠페인'에서 시장 상인이 즉석 복권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찾아가는 비겐크림톤 불로장색 캠페인은 염모제 비겐크림톤을 오랜 기간 사랑해온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불로장색 캠페인은 염색 상태가 오래 지속되는 비겐크림톤과 함께 늙지 않고 오래도록 젊음을 유지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자양전통시장과 풍납시장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상인들을 대상으로 즉석 복권 및 응모함 참여 이벤트를 실시해 경품을 증정했다. 이마트 별내점에서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염색 클리닉 부스를 운영했다. 자신에게 맞는 염색 스타일을 진단하고 제품 및 컬러 추천 등이 적힌 문진표를 제공하고 제품 할인권을 선물했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5월 26일 까지(5월 첫째 주 제외)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서울과 경기 지역 시장과 대형 마트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