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가격에 3가지 타입 선택 가능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의 제조ㆍ판매기업 호수의나라수오미는 동일 가격에 두께와 매수를 선택할 수 있는 ‘소프트메이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소프트메이트는 동일 가격에 <86매, 55gsm의 THIN>, <72매, 65gsm의 MEDiUM>, <60매, 75gsm의 THICK> 3가지 타입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물티슈이다. 소비자 니즈에 따라 매수와 두께를 결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원단은 100% 레이온, 거즈 타입 원단을 사용했다. 레이온은 생분해되는 자연 유래 섬유로 흡수성이 혼율로 만들어진 원단에 비해 뛰어나며, 섬유 구조가 부드러워 피부 자극이 적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수분함유량이 뛰어나 마지막 한 장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거즈 타입은 사각직조공법(특허 제 10-1654366호)으로 만들어진 한국산 원단으로, 표면적은 넓지만, 피부에 닿는 부분은 좁아 피부 자극이 적다. 또한, 사각 형태의 원사 배열로 포집력이 높아 적은 힘으로도 노폐물을 말끔히 닦을 수 있다.

소프트메이트 관계자는 “소프트메이트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동일가격에 매수와 두께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라며 “또한, 레이온을 100%, 거즈 타입 같은 최고급 소재와 기술을 사용한 프리미엄 물티슈”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