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전용 화장품 ‘아더마’와 아벤느 병원전용라인 ‘엑스퍼트 케어’ 출시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프랑스 더모코스메틱 그룹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PFDC)이 25일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진행된 ‘제 20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춘계 학술대회’에 참가하고 병의원 마케팅을 시동했다.

프랑스 더모코스메틱 그룹인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PFDC)이 부스에 아더마 신제품을 포함해 전 제품을 전시했다

피에르파브르는 이번 학술대회 동안 그랜드힐튼 호텔 다이아몬드홀에 전시 부스를 마련해 병원 전용 화장품인 ‘아더마’와 아벤느의 병원 전용 라인인 ‘엑스퍼트 케어’ 제품 등을 전시했다.

이번 부스에서 소개된 아더마 ▲피지악 퍼펙트 플루이드는 트러블 심화요인 케어, 유수분 밸런스 조절 및 트러블로 인해 균일하지 못한 피부결 케어에 도움이 되는 트러블용 올인원 세럼이며, 아벤느 ▲똘레랑스 라인은 과민감성 피부 전용으로 단 7가지의 성분만 사용하는 저자극의 진정 라인이다

특히 지난 1일 출시된 아더마의 신제품 ‘피지악 퍼펙트 플루이드’와 아벤느 과민감성 전용 라인 ‘똘레랑스 엑스트렘’ 등의 샘플링을 진행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기회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퀴즈 이벤트 등을 마련해 재미를 더했으며, 학술대회에 참가한 의사들의 큰 호응을 얻어 준비한 사은품이 조기 소진되기도 했다.

아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대한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에 모인 피부과 전문의들에게 피에르파브르의 병원판매 전용 브랜드 및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어 무척 영광이다. 앞으로도 아더마 및 아벤느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