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식품
동원홈푸드, 더반찬 1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스페인 등 여행권 내걸어-하루 5만원 이상 구입 100명 추첨 도마 등 증정

[의학신문·일간보사=이정윤 기자]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신영수)의 국내 최대 신선HMR 전문몰인 ‘더반찬’이 오픈 1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반찬은 다음달 4일까지 구매고객 및 추천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5만원/10만원/20만원/2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액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스페인, 대만, 제주도 여행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매일 하루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더반찬 쿠폰과 도마, 식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고객 뿐 아니라, 친구 소개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드라이기 등을 증정한다.

더반찬은 동원홈푸드 소속 전문셰프가 만든 레시피를, 숙련된 조리원들이 손으로 직접 만드는 신선(Fresh) HMR로, 300여개의 메뉴를 집밥에 가장 가까운 맛으로 구현한다.

또한 당일 만든 메뉴를 수도권 새벽배송을 통해 가장 신선한 상태로 배달한다.

더반찬은 지난 2008년 오픈 이후, 2013년 연매출 50억 원을 돌파했으며, 2014년 100억 원, 2016년에 200억 원을 넘어섰다.

이정윤 기자  jylee@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