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더샘(사장 : 김중천)이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춘 차별화된 소재의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는 투명 · 오일 · 시카 3종으로 나뉘며, 물광 보습은 물론 영양 · 민감 진정 등 다양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이다. 또한 밀착력이 좋아 활동 중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안전한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 스킨 핏 투명 마스크’는 순수 하이드로겔 속 히알루론산이 촉촉한 물광 피부로 가꾸어주는 초슬림 투명 마스크다. 지지체가 없어 더욱 투명하고 슬림해진 두께의 하이드로 겔 타입으로 피부 굴곡진 부분까지 들뜸 없이 밀착돼 피부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마이크로 스킨 핏 오일 마스크’는 영양 가득 코코넛 오일이 깊은 보습을 채워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윤기를 부여해주는 초밀착 코코넛 오일 마스크다. 천연 발효 공법으로 코코넛 과일수를 발효해 만든 바이오셀롤로오스 섬유는 피부 결 보다 가늘어 피부 요철 부위까지 완벽 밀착한다.

‘마이크로 스킨 핏 시카 마스크’는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불규칙한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멸균 거즈 마스크다. 피부에 친화적인 순면 거즈에 멸균 공정을 더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