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최상관 기자] 건강기능식품 기업 씨스팡(대표 조정숙)의 ‘관절팔팔’이 지난달 23일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다.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해 올해 7회를 맞은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사진)은 온라인 투표와 브랜드 전문가 심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에 대상을 받은 ‘관절팔팔’은 초록입홍합오일복합물 형태로 식약처로부터 관절 건강에 효과적인 기능성을 개별 인정받은 유일한 제품이다. 식약처에 따르면 관절팔팔의 원료인 초록입홍합오일복합물은 관절 기능성 원료 중 생산 실적 1위, 국내 매출 1위를 차지했다.

씨스팡 관계자는 “관절팔팔은 제품 만족도가 높아 18년 동안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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