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뷰티업계는 설을 앞두고 소중한 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선물세트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피부고민별 맞춤형 세트, 함께 사용하면 좋은 세트 기획 재출시 및 남성이 사용하기 좋은 옴므 선물 세트도 있다.

배우 한혜진이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맥스클리닉은 2월 28일까지 50% 이상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총 7종으로 구성된 피부 고민별 맞춤형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각각 주름개선, 미백개선, 영양 및 수분 보충에 초점을 맞춰 세가지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모든 선물세트에는 맥스클리닉의 반전 오일폼과 토너,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된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과 마스크팩, 앰플로 구성된 스폐셜케어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선물세트의 공통 구성품인 맥스클리닉의 대표제품인 ‘반전 오일폼’은 클렌징 오일 제형이 물과 닿으면 폼 클렌져 제형으로 변해 번거로운 이중세안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제품으로 론칭 후 2천억원, 1600만병의 판매고를 올린 인기상품이다.

모로칸오일은 트리트먼트&리페어 세트를 약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홈 케어 제품들로,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리트먼트(125ml)와 리페어 샴푸&컨디셔너(각 70ml)로 되었으며, 제품 소진 시까지 한정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황산염, 인산염, 파라벤 등 합성 성분이 함유되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가 모발과 두피를 부드럽게 세정하며, 아르간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내추럴 성분이 모발과 두피에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라네즈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남성들을 위해 마련된 ‘라네즈옴므 액티브 워터 2종세트’는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 수분 충전된 남자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연과 해양심층수가 함유된 액티브 워터 플러스(Active Water Plus)는 피부 에너지와 피부 수분을 충전해주며, 라네즈옴므만의 강력한 수분 케어 기술인 Anti-drynessTM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위에서 이중 구조의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유지시켜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맥스클리닉 마케팅 관계자는 “설 특수를 맞아 뷰티 브랜드에서는 저마다 대표제품의 특장점과 고객의 취향에 맞춰 함께 사용하기 좋은 선물을 기획해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있다”며 “본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좋은 혜택을 받아 소중한 분에게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