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2018년을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관리에 나섰지만, 추운 날씨에 황사와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피부 트러블로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많다.

이제는 피부관리를 위한 클렌징 디바이스와 트러블 전용 제품 사용은 기본이고, 공기까지 케어 해야 한다.

연일 최초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으로 서울시 대중교통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황사와 미세먼지가 4계절 내내 극성으로 점점 악화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꿀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며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케어 해 줄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않는 것은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 가장 기초적인 방법이다. 또한 미세먼지는 간단한 세안으로 말끔히 제거되지 않아 별도의 케어가 필요하다. 클렌징 디바이스를 활용해 꼼꼼하게 관리하고 마사지를 통해 탄력까지 관리할 수 있다.

실큰 진동클렌저 퓨어는 맨손 세안보다 세정 효과가 뛰어난 클렌저로 음파진동 효과를 이용해 클렌징 모드와 마사지모드 2가지 기능으로 사용 가능하다.

클렌징 모드는 미세먼지 딥 클렌징, 모공축소, 윤기개선이 가능하고, 마사지 모드는 효과적인 소닉 음파 마사지 기술이 리프팅,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준다. 일반 피부용 ‘레귤러 브러시’와 예민한 피부를 위한 ‘소프트 브러시’ 2개가 내장되어 있어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과도한 사용으로 인한 피부손상과 트러블 유발을 예방할 수 있도록 사용 60초 후 자동으로 off 타이머 설정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편리한 충전 식으로, 1회 충전으로 50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방수제품으로 샤워 및 목욕 시에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상당수 성인 여성의 여전한 고민인 피부 트러블은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 환경 공해 그리고 잘못된 클렌징 방법 등으로 인해 발생된다. 이러한 요인들이 피부 트러블 생성 환경을 만든다는 것에 착안해 에스티로더의 스킨케어 분야 전문가들은 트리플 액션 클래리티 테크놀로지라는 다면적인 효과의 기술을 개발했다.

트리플 액션 클래리티 테크놀로지는 살리실릭산, 글루코사민, 라미나리아 사카리나 등으로 구성됐다. 이 조합은 트러블이 발생되는 악순환을 방지하고 트러블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정돈하고 진정 시켜주며 과도한 피지를 조절하여 산뜻한 피부를 만드는 역할을 한다.

클리어 디퍼런스 어드밴스드 블레미시 세럼은 건조함과 자극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과도한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아 트러블의 발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클리어 디퍼런스 타겟티드 블레미시 트리트먼트는 편리한 롤러볼 어플리케이터가 달려 있어 손쉬운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이미 발생한 여드름을 케어 해 줄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