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착용 콘택트렌즈 ‘오아시스 원데이’ 소비자와 소통 콘텐츠 마련, 마케팅 활동 등 강화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김희경)은 최근 프리미엄 일일착용 콘택트렌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소셜미디어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소셜 영상 캡쳐 이미지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눈물을 닮은 습윤인자가 함유돼 있어 장시간 근무, 잦은 디지털기기 사용에도 촉촉한 착용감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은 ‘긴 하루 내내 편안하고 선명한’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알기 쉽게 전하기 위해 첫 모델로 배우 김윤혜를 발탁하고 다양한 버전의 영상을 제작했다.

특히 신입기자 역할의 김윤혜가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며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담고 있는 디지털 드라마 형식의 90초 영상은 유튜브에서 약 26만건, 페이스북에서 약 8,000건이 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끌고 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채유경 이사는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하고 선명한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종일 업무에 시달리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것과 더불어, 안경업계와 소비자가 소통할 수 있는 활동 역시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모델인 배우 ‘김윤혜’는 데뷔 당시부터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눈빛과 신비한 분위기로 주목 받았으며, 2017년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주연을 비롯해 다방면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