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2명 혜택…매출 최전선의 영업사원 격려 및 복지 혜택 제공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휴온스(대표 엄기안)는 지난 4~5일, 충남 아산의 캠코 인재개발원에서 ‘2018년 영업본부 전진대회’를 개최하고 우수 영업사원을 선발해 포상으로 중형차를 지급했다고 8일 밝혔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와 우수 영업사원 32명이 포상으로 받은 차량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휴온스의 우수 영업사원에 대한 중형차 포상은 지난 2014년부터 시작해 올해까지 5년 연속 시행해왔으며, 한 해 동안 매출성장의 최전선에서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해온 영업사원 들의 노고에 대해 격려와 복지 혜택 제공 차원에서 운영되고 있다.

휴온스는 올해에도 전국에서 총 32명의 우수 영업사원을 선정해 수상자 전원에게 현대자동차 신형 소나타를 지급했으며, 원활한 업무 수행을 지원하기 위해 1년간 차량 운용 비용 일체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우수 영업사원은 매출액과 같은 정량적 항목 외에도, 목표 대비 매출 달성률과 매출 신장률, 신규 거래처 수 등 한 해 동안의 노력과 열정을 평가할 수 있는 다수의 항목을 종합 평가해 최종 선정한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한 해 동안 회사를 위해 열정적으로 업무에 임해온 영업 사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애사심 고취와 사기 진작, 업무 효율성 제고 차원에서 매년 우수 영업사원을 선발, 벌써5년째 시상해오고 있다“고 밝히고, ”윤리영업을 실천하며 괄목할만한 매출 성장을 이끌어낸 영업사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아낌없는 찬사를 보낸다"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