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 개띠해 이달 말까지 '다짐쓰고 선물바개' 진행

[의학신문·일간보사=이정윤 기자]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2018년 ‘개의 해’를 맞아 최대 49% 할인과 10배 적립 찬스를 제공하는 ‘2018 황금 개이득의 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선 새해 다이어트 다짐을 댓글로 남기는 ‘다짐쓰고 선물받개’가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랭킹닭컴에 로그인해 새해 다이어트 다짐 댓글을 남기면 참가자 전원에게 5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참가자는 자동으로 ‘맛있닭 일편닭심 맛보기 패키지’ 증정 행사에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7일,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 등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랭킹닭컴 앱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댓글을 남기면 ‘TLX PASS 최대 3개월 이용권’부터 홈트레이닝 제품까지 총 5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맛있닭, 러브잇, 더프레시, 맛있소 등 18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제품 구매 시 닭대리 소스 1병을 랜덤 증정하는 ‘1월 딱! 한 달 소스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최대 10배 적립 혜택의 파격 할인 이벤트 ‘새해 닭 많이 받으시개’는 베스틱, 잇메이트, 파워닭 등 2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베스틱이나 러브잇 제품을 구매할 경우 포인트 10배를 적립해 주고, 10팩당 2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잇메이트과 치품닭의 경우 구매 시 포인트를 5배 적립해주고 10팩당 1팩의 추가 증정분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