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IT
파수닷컴 “고객의 디지털 혁신 지원 초점”조규곤 대표 시무식서 성장 기틀인 문제 해결 위한 시장 전략 필요성 역설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데이터-소프트웨어 의료 보안 기업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2018년 시무식에서 ‘고객의 디지털 혁신 지원’을 금년도 키워드로 제시하고, 고객과제 해결을 위한 새로운 시장전략 수립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파수닷컴 본사에서 올해 전략을 발표하고 있는 조규곤 대표

조규곤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파수닷컴이 본격적인 성장궤도에 진입할 것으로 전망하고, 이에 맞는 시장접근전략 수립의 필요성을 역설하면서 두 가지 핵심 경영전략을 제시했다.

먼저 성장기의 시장 접근전략은 반복 가능한 전략이어야 하며, 고객 감동을 불러올 수 있는 요소를 담고 있어야 한다고 정의했다. 아울러 비즈니스 현실에서 바로 코앞에 흐르고 있는 현재의 물결에 부응하는 전략이 있어야 고객의 구매를 유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고객이 안고 있는 과제 해결에 집중하는 시장전략을 요구했다.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이유는 자신이 안고 있는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라고 규정하고, 금년도 시장전략을 수립함에 있어서 고객이 해결해야 할 과제를 고객의 시각에서 먼저 규명하고 이를 잘 해결해 줄 수 있는 전략수립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조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전 임직원의 헌신과 노력에 힘입어 회사가 본격 성장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우리 고객이 디지털 혁신을 성공적으로 이룩할 수 있도록 고객의 과제 해결을 돕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오인규 기자  529@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인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