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의원·병원 의료단체
경북의사회, 제9회 학술상 및 봉사상 공모

경상북도의사회(회장 김재왕)는 의학에 대한 연구 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학술상 수상자와 지역사회와 지역민을 위해 헌신적인 봉사 활동으로 사회의 귀감이 되는 자에 대한 봉사상 수상자를 공모한다.

학술상은 회원의 제반의무를 필한 자(회비 완납자)로서 최근 2년간 국내외 학술지에 주저자(제1저자 및 교신저자)로 게재된 논문을 대상으로 대표논문 1편과 기타 논문(동일한 논문으로 타 학술상을 수상한 논문과 최근 3년간 경상북도의사회 학술상 수상자 제외)이다.

봉사상은 회원으로서 제반의무를 필한 자(회비 완납자) 또는 의사단체로 국내외에서 진료, 교육, 문화, 육영, 체육, 예술, 지역사회 개발, 사회복지 사업 등 봉사활동을 펴 지역주민 또는 관련기관, 단체 등 사회적 귀감이 되는 자, 본인 신청 또는 시군의사회에서 추천하는 자이다.

제출서류는 학술상 신청서 및 이력서 각 1부, 논문목록표 1부(논문은 우선순위로 기재), 논문개요 및 학술적인 의의 및 의학발전의 공헌도에 대한 요약 1부, 논문의 별책(대표 논문) 각 1부이며, 봉사상(회원 및 단체) 신청(추천)서 및 이력서 각 1부, 봉사개요 및 활동내역 1부,(각종사진 및 신문기사 등 활동사항)를 2018년 2월 7일까지 경상북도의사회로 우편 또는 직접제출(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하면 된다.

 

이상만 기자  smlee@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