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대웅제약의 R&D 기술력으로 탄생한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프리미엄 홈케어 라인 론칭과 동시에 신제품을 모두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지듀 신제품 신제품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의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 장면.

신제품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은 노화로 인해 둔화된 피부 회복 주기를 개선하는 메조 테라피 피부과 시술(MTS)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니들 롤러’와 ‘원샷 앰플’로 구성돼 있다. 특허 받은 ‘마이크로 니들’에 대웅제약의 독자적인 성분 ‘DW-EGF’을 결합해 주름, 탄력, 기미, 잡티 등 전반적인 피부 고민 해결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얼굴 윤곽 케어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출시 전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된 제품 정보와 이미지만으로도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이지듀는 지난 23일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에서 완판 기록에 힘입어 빠른 시안내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뜨거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해 말까지 자사몰을 통해서 신제품 ‘완판’을 기념으로 이벤트상품 구매 시 이지듀 DW-EGF 키트 증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