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피키비키 라인 체험존부터 현장 경품 추첨…프로모션 진행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지난 20일 서울시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진행한 'MXM 임영민·김동현 팬 사인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MXM 팬 사인회는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인 '피키비키' 라인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다.

토니모리, MXM 팬 사인회 현장

이 날 코엑스몰은 MXM 임영민과 김동현을 보기 위해 몰려든 구름 인파로 장관을 이뤘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행사 시작 전부터 대규모 인원이 몰려들어 코엑스몰 열기가 뜨거웠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이 날은 토니모리의 신제품인 '피키비키' 라인 존을 별도로 마련해 오프라인으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가 됐다.

MXM 임영민과 김동현은 등장과 동시에 시종일관 상큼한 미소로 팬들에게 손 인사를 건넸다. 또한 사인회 진행 내내 팬들 한 명 한 명과 대화하며, 적극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에 모인 많은 팬들의 환호를 얻었다.

이번 사인회에서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현장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대기번호 추첨을 통해 MXM 임영민과 김동현이 이번 피키비키 디지털 영상 촬영 때 직접 착용했던 의상을 비롯해 목소리가 담긴 인형 등 다양한 선물을 팬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토니모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접속해 MXM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할 수 있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MXM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초반부터 많은 고객들이 참여주신 덕분에 피키비키 온라인 선주문 수량이 모두 품절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며,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토니모리만의 유니크한 강점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의 '피키비키' 라인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깐깐한 소녀들의 취향을 바탕으로 토니모리 만의 강점인 유니크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적용한 제품으로 틴트,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달 초 임영민과 김동현의 톡톡 튀는 매력이 담긴 피키비키 디지털 영상이 공개돼 10대들 사이에서 이미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