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용량 패키지 업그레이드…비타민 홈케어 제품 출시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가 오는 22일 역사상 비타민 성분을 최대 함유한 신제품,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 팩'을 홈앤쇼핑에서 단독 런칭 방송한다.

BRTC 비타민 수면팩 시즌4 홈앤쇼핑 단독 런칭

BRTC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팩'은 비타민 명가라 불리는 BRTC만의 차별화된 비타민 특허 성분뿐 아니라 보습,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가 있는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함유해 깊은 보습감과 탄력을 선사하는 고농축 비타민 크림이다. 매 시즌 완판 행진을 이끌었던 BRTC 비타민 수면팩의 시즌4 제품으로 런칭 전부터 큰 관심과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피부 재생력과 보습감이 뛰어난 판테놀 성분과 미백 기능성을 인정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최대 함량을 함유해, 72시간 동안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해 '판테놀 수면팩'이라는 애칭도 붙었다. 특허 받은 비타민 E 마이크로 캡슐과 5중 펩타이드 성분이 투명한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순도 99.9% 금과 고급 화장품 원료인 다마스크 로즈 오일 성분으로 집에서도 품격 있는 에스테틱 케어를 경험할 수 있게 해 주며, 15가지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풍부한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에도 넉넉히 사용할 수 있도록 100ml 대용량으로 아침과 저녁 기초 마무리 단계에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하루 종일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비타민 수면팩 시즌4 100ml 본품 5개와 30ml 4개, 무료 체험분 1ml 샘플 파우치 2개를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BRTC 브랜드 관계자는 "BRTC 비타민 수면팩은 매 시즌 런칭 때마다 큰 관심을 받으며 브랜드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았다"며 "시즌4의 출시 소식이 전해지며 런칭 전부터 문의가 끊이질 않을 뿐 아니라 뷰티 전문 에디터 등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이번 런칭 방송에 많은 이목이 집중돼 있다"고 밝혔다.

한편 BRTC 비타민 수면팩 시즌4 런칭 방송은 오는 22일 금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40분 간 방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앤쇼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