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홈페이지 및 마이니 브랜드페이지 나란히 선정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2017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자사의 홈페이지와 건강기능식품 마이니(MyNi) 브랜드페이지가 공공·의료부문 제약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일동제약 홈페이지(왼쪽) 및 마이니(MyNi) 브랜드페이지(오른쪽) 메인화면 캡쳐.

웹어워드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시상 제도로, 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그룹 홈페이지의 경우 사업 영역의 특성을 반영해 의약품 성분 및 효능효과 검색 기능 지원, 주요 제품 관련 픽토그램 및 브랜드스토리 제공 등 고객 친화적 환경을 구축했으며, 기업 분할에 따른 지주회사 및 계열회사 웹페이지 간의 연계성 등도 함께 고려했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마이니(MyNi)의 브랜드페이지는 해당 브랜드가 표방하는 정직과 신뢰, 과학적 이미지를 나타내는 한편, 제품군의 기능, 용도, 성분별 분류에 의한 상세한 검색 기능 지원, 제품 관련 건강 정보 및 픽토그램 게시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고객들을 위한 유익한 정보 제공, 다양한 콘텐츠 개발 등을 통해 회사의 홈페이지 및 브랜드페이지의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