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식품
동서식품, '맥심 카누 라떼' '겨울이야기'편 공개신규 TV 광고 방영…카누 라떼와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브랜드 '맥심 카누(KANU)'의 '카누 라떼(KANU LATTE)' 신규 TV 광고 '겨울이야기' 편을 공개한다.

카누 라떼 신규 TVC

 카누 라떼는 커피전문점 수준의 라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TV 광고는 지난 10월 실시한 '맥심 6차 리스테이지'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카누 라떼의 '깊고 진한 맛과 향'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으며, 이를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앵글로 담아냈다.

 또한 이번 광고에서는 카누 바리스타 공유와 함께 배우 서지혜가 출연한다. 서지혜는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카페'를 찾은 손님 역으로 한 편의 드라마와 같은 '카누 라떼' TV 광고를 완성했다.

 광고는 추운 겨울, 어깨에 쌓인 눈을 털며 카페로 들어오는 서지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카누 바리스타 공유는 '알고 있을까. 커피 향도 맛도 내 마음도 얼마나 깊고 진해졌는지'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직접 만든 '카누 라떼' 한 잔을 서지혜에게 건넨다. 서지혜는 따뜻한 '카누 라떼'를 조용히 음미하는 모습을 통해 한층 더 깊어진 카누 라떼의 향과 부드러운 맛을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카누 라떼' 신규 TV광고 공개와 함께 동서식품은 커피 함량을 늘린 신제품 '카누 더블샷 라떼'의 출시를 알리는 영상도 온라인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김종후 마케팅 매니저는 "더욱 깊고 진한 맛과 향으로 새로워진 '카누 라떼'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카누 라떼의 깊어진 맛과 향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성익 기자  hongsi@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