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또 와인 시리즈 3종 대상 '립스틱·스틱파운데이션·립밤'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www.labiotte.com)가 연말맞이 파티 메이크업 제안을 위한 로맨틱 와인 메이크업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맨틱 와인 메이크업 1+1 프로모션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1+1 이벤트 대상 제품은 샤또 와인 시리즈 3종인 립스틱, 스틱파운데이션, 립밤이다.

'샤또 와인 립스틱'은 라비오뜨 대표 제품 중 하나로 독특한 와인병 패키지에 프랑스 와인 성분을 담아 풍부한 컬러감과 부드럽고 매끈한 밀착감을 더한 와인 빛 립스틱 제품이다. 촉촉한 제형과 세미 매트한 제형 두 가지 타입으로 겨울철에도 각질 부각 없이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올 한해 높은 사랑을 받은 '샤또 라비오뜨 와인 파운데이션 스틱' 제품도 행사 제품에 포함됐다. 겨울철 푸석해지기 쉬운 얼굴에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한 멜팅 텍스처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어 피부에 녹듯이 촉촉하게 피팅된다. 용기 디자인 만으로도 연말 파티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이와 함께 미니 와인 잔 모양에 고급 와인의 풍미를 담은 '샤또 와인 립밤'은 샤또 마고 와인 추출물과 유기농 포도씨 오일을 담아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입술을 물들여주는 제품이다. 특유의 탱탱하고 탄성감 있는 젤리 텍스처와 투명한 오일 겔 시스템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끈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H&B스토어 롭스를 제외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