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식품
토니모리, 12월 마지막 'BIG SALE' 실시연말 선물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최대 50% 특가 할인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연말을 맞아 17일까지 토니모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BIG SALE' 찬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토니모리의 신제품, 색조 제품은 기본이고 다양한 기초케어 제품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특히 '골드 24K', '지오루션 샥스핀', '멀티셀' 등 프리미엄 기초케어 라인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여 연말연시 지인과 가족에게 전할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또한 다양한 컬러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아이톤 싱글 섀도우'와 '백젤 리얼핏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도 50% 할인 판매한다.

 보습감을 부여해 겨울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주는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와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의 메가 히트 아이템인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와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는 각각 다음 단계 제품 사용 시 보습 효과를 두 배 올려주거나 수분 효과를 두 배로 올려준다.

 골드 콜라겐 캡슐을 함유한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는 세안으로 손실된 영양과 보습을 피부에 공급해 주고, 블루플랑크톤과 식물성 안티-세범 콤플렉스가 함유된 수분 캡슐이 들어있는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는 피부 밸런스를 맞춰 주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인 '루미너스 여신광채 패브릭 비비 크림'과 '루미너스 여신광채 실크 파운데이션'은 각 30% 할인된 가격인 8400원과 1만360원에 판매한다. '루미너스 여신광채 패브릭 비비 크림'은 피부에 고운 패브릭을 얹은 듯 부드럽고 가벼운 질감의 비비 크림이다. 모공과 잡티, 여드름을 한번에 커버하고 가벼운 피팅감이 매력이다.

 함께 출시된 '루미너스 여신광채 실크 파운데이션'은 고밀착 파우더 처방으로 피부의 수분은 지켜주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실크 같은 피부결을 연출해 준다.

 '아이라이너 고유명사'인 백젤 아이라이너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백젤 BT 슈프림 매트 라이너'와 젤 아이라이너의 완성체 '마크 워터프루프 젤 라이너', 자수정, 다이아몬드, 진주 등 리얼 쥬얼리 파우더를 함유해 영롱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마크 글리터 리퀴드 아이섀도우', 두 볼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크리스탈 미니 쿠션 블러셔' 등 토니모리의 메이크업 신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즉시 세일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한편 토니모리는 이 달 초 새롭게 선보인 'BIO EX 셀 펩타이드'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BIO EX 셀 펩타이드 라인 1개 구매 시 'BIO EX 셀 펩타이드 리프팅 마스크' 10매를, 2개 구매 시 마스크 시트 10매와 'BIO EX 셀 펩타이드 폼 클렌저' 150ml 정품을, 3개 구매 시에는 마스크 시트 10매, 폼 클렌저에 'BIO EX 셀 펩타이드 아이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홍성익 기자  hongsi@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