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S Korea·바디프랜드·소구 등 38개 업체 참가, 기업과 구직자 만남의 장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의료기기정보기술지원센터는 오는 14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에서 ‘제2회 2017년 의료기기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의료기기 기업과 구직자에게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 벤처기업협회,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대한의료기기판매협회 공동으로 주관하며 국내 유일한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분야 채용박람회이다.

채용박람회는 △34여개 현장채용관 △의료기기 관련기관 채용컨설팅관 △의료기기 취업전략 특강관 △국문‧영문이력서 컨설팅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현장채용관에서는 SGS Korea, 바디프랜드, 소구 등 38개의 의료기기 기업이 참가해 현장에서 면접 진행 후 적합한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앞서 의료기기정보기술지원센터는 의료기기 RA 전문가 양성 사업, 채용연계프로그램 등 의료기기 분야 인재양성과 의료기기 기업의 채용연계를 통해 의료기기 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사전접수와 이력서 등록 및 기업별 모집분야, 자격요건 등 자세한 내용은 의료기기 채용박람회 홈페이지(http://www.medi-jo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