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식품
동서식품,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교토마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식빵 브랜드 '교토마블' 4개 매장 입점·시식 이벤트 실시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대한민국 대표 식품 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오는 27일까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프리미엄 식빵 브랜드 '교토마블'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서식품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교토마블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4종과 교토마블의 데니쉬 식빵 10종간의 '환상의 조합'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교토마블 이촌본점,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총 4개 매장에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함께 식빵을 시식할 수 있으며 크림치즈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교토마블 데니쉬 식빵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우드 트레이, 치즈 나이프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hillykorea)에서는 매주 퀴즈 이벤트, 레시피 소개,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김태리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탄생한 두 제품 간 '환상의 조합'이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을 선사하는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는 동서식품이 전개하는 대표적인 크림치즈 브랜드로 부드럽고 풍부한 맛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식빵은 물론 베이글, 크래커, 샌드위치, 김밥 등 다양한 재료와 어울리는 크림치즈 활용법과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홍성익 기자  hongsi@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