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정기세일 대비 기간 길고 할인율은 높게 진행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오는 26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번 빅세일은 연말 기프트 시즌에 맞춰 뷰티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평소 선물하고 공유하고 싶은 제품을 가족, 연인이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

'12월 빅세일'은 올 한해 이전의 정기세일 보다 기간은 길고 할인율은 높게 진행한다. 전 품목 50%까지 할인을 기본으로 최근 출시된 신제품, '잇츠탑 바이 이태리 달리아 하이라이터'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잇츠탑 바이 이태리 달리아 하이라이터'는 막 피어난 달리아 꽃 모습 그대로 디자인에 담아낸 광채 하이라이터이다. 다량 함유된 미세 펄 입자가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며 섬세한 밀찰력이 일품이다.

스킨케어 라인 할인 제품으로는 최근 '연아와 함께하는 색다른 스킨케어'로 재조명 받고 있는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역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또 빅세일에 걸맞게 균일가 구매찬스도 주어진다. 진귀한 흑장미(장미 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부여하는 '로즈 드 블랙 스페셜 크림 세트' 를 기존 6만5000원 가격에서 대폭 할인된 1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 혹한기 바디 피부를 케어해 줄 '프레스티지 끄렘 꼬르 데스까르고'와 '프레스티지 로씨옹 꼬르 데스까르고' 역시 1만원 균일가로 구매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잇츠스킨 멤버쉽 회원이라면 2주간의 빅 세일 기간 동안 마음 따듯해지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