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이고 풍부한 감성까지…한정판 뷰티제품 출시 잇따라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연말을 맞아 뷰티업계는 감각적인 콜라보와 디자인으로 한정판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연말 연시 한정판 제품은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현혹한다.

색다른 감성을 담은 한정판 제품은 대용량으로 출시되는 경우가 많고, 익숙했던 브랜드에 아티스트의 새로운 감성까지 더해져 이를 기다리는 소비자들도 많다. 최근 남다른 감성과 즐거움으로 소비자들을 찾아온 화장품 브랜드들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만나본다.

◇ 볼빨간 사춘기 순수한 감성 담은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인기 뮤지션 '볼빨간사춘기' 이미지를 적용한 '익스트림크림 리미티드에디션' 출시로 주목받고 있다. 2030 여성들의 감성을 표현하는 대표적인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 일러스트가 소장욕구을 자극한다. 본품 대비 약 1.5배 커진 용량으로 한정 수량 출시해 대용량 익스트림크림을 원하던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했다.

지난달 발표한 볼빨간사춘기의 '고쳐주세요'를 개사한 곡인 콜라보레이션 싱글 '지켜주세요' 음원과 뮤직비디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동화작가와 함께 인도 소녀들을 돕자…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한정판

아모레퍼시픽의 발아 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동화 '여우모자', '얀얀'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승연 작가가 '망고 버터 컴포팅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 제작에 참여했다.

인도 자무이 지역 소녀들의 생활 개선과 자립을 위한 'Let’s Love 캠페인' 일환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선순환적인 기부에 동참할 수 있어 더욱 의미있고 따뜻한 캠페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 크리스마스에 컬러풀한 미키 마우스…키엘 미키마우스 홀리데이 에디션

'키엘'은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 디자인이 담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미키마우스의 귀여운 일러스트를 베스트셀러인 바디로션 '끄렘 드 꼬르'에 적용했다. 선물을 가득 들고 웃음을 짓고 있는 미키 마우스가 홀리데이 분위기를 더욱 유쾌하게 한다. 에코백과 파우치도 함께 선보여 재미를 선사한다.

◇ 연말 파티 분위기는 털 달린 화장품…클리오 슈퍼서퍼 퍼 컬렉션

'클리오'는 패셔니스타라면 누구나 사랑하는 퍼(FUR)를 모티브로 한 'SUPER SUFUR 퍼 컬렉션' 제품을 출시했다.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페이크 퍼(인조 모피)를 사용한 패키지로 클리오만의 트렌디함을 녹였다.

주요 타깃 소비자층인 20대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독특한 퍼(FUR)로 무장한 이번 컬렉션은 '킬 커버 컨실 쿠션', '킬블랙 브러쉬 라이너', '프로 아이 팔레트' 등 클리오 베스트 셀러 제품과 '수퍼수퍼 루즈 힐', '수퍼수퍼 네일스타일러' 등 신제품까지 총 6종, 19품목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