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 달간…구매 금액대 별 혜택·브랜드 할인 행사 등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프리미엄 코스메틱 편집샵 '크리마레(CREE MARE)'가 연말을 맞아 한 달 간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크리마레'의 이번 프로모션은 12월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구매 금액대 별 혜택 및 브랜드 할인 행사 등으로 연말 가까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색조 브랜드 '클라뷰'와 '지베르니'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미국 헐리웃 프로메이크업 화장품 '듀왑'의 크리스마스 한정세트가 65%이상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헉슬리' 트리오 4종, '스틸라' 메탈 리퀴드 섀도우 5종, '반트 36.5' 전 제품 20% 할인 등 다양한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이상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 별 증정 이벤트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극세사 무릎담요, 5만원 이상 구매 시 크리마레의 홀리데이 에디션 파우치,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제품이 들어있는 럭키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 시 기내용 캐리어, 50만원 이상 구매 시 '딥디크' 룸 스프레이 베이를 준비했다.

온라인 쇼핑몰 '다홍(DAHONG)'에서 운영중인 '크리마레(CREE MARE)'는 창조를 뜻하는 Creative와 시장을 뜻하는 Market의 합성어로 기존 H&B 스토어 및 코스메틱 편집샵의 개념을 확장시킨 새로운 뷰티 라이프 공간이다.

아울러 직구나 해외여행을 통해서만 구입 할 수 있었던 다양한 글로벌 뷰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전세계 화장품 매장을 여행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