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채팅 기능 통해 A/S 신청 및 접수, 진행 상황 확인과 센터 위치 조회 등 가능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세계적인 헬스케어 브랜드 브라운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활용한 ‘1:1 A/S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브라운 체온계, 카카오톡 AS 상담 서비스 스타트

이번 서비스 런칭으로 어디서든지 모바일 메신저로 편리하게 브라운 체온계와 혈압계에 대한 제품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1:1 채팅 기능을 통해 △A/S 신청 및 접수 확인 △A/S 진행 상황 확인 △A/S 센터 위치 조회 등이 가능하다.

1:1 A/S 상담 서비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로 카카오톡에서 ‘브라운헬스케어서비스센터’를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최근 브라운은 서비스센터를 서울지하철 1호선과 7호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단지역으로 이전하고, 담당 인력을 2배 충원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신속한 A/S대응으로 고객만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브라운 의료기기 아시아 태평양 지역 마케팅 매니저 팬지 챈은 “고객만족서비스의 일환으로 카카오톡 1:1 A/S 상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은 공식 SNS 채널에서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브라운가족사랑체크온(溫)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캠페인 이벤트 응모는 브라운 헬스케어 코리아 공식 카카오스토리 채널과 페이스북 채널에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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