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여 가지 제품 최대 50% 할인…성탄 선물 준비 기회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15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 윈터 빅 세일'을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

7일간 진행되는 이번 미샤 윈터 빅 세일에는 스키, 스노보드 등 겨울철 레저 활동의 필수품인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케어 전품목이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젤라틱 네일 폴리쉬', '셀프 네일 살롱' 등 다양한 네일 제품과 '글램 플래시 루즈', '립펜슬 이탈프리즘' 등 립 메이크업 제품들도 30∼50% 할인된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금설 기윤 텐션 팩트', '아우라 텐션' 등 텐션 팩트 제품들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겨울철 피부 건강 관리에 안성맞춤인 '초공진', '금설', '예현 진본' 등 한방 라인 제품들도 30% 저렴해진다. 인생 비비크림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초보양 비비크림'은 2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김대동 마케팅전략 팀장은 "미샤 윈터 빅 세일은 크리스마스 선물 마련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윈터 빅 세일은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