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라인업 대비 편의성 추가 '연사' 기능 및 시술 속도 8분대로 혁신 개선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하이로닉(대표 이진우)은 자사의 집속형초음파리프팅 의료기기 ‘더블로 골드’가 유럽 CE MDD 인증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더블로 골드 제품 이미지

CE MDD(Medical Devices Directive)는 유럽연합 시장 진출에 반드시 취득해야 하는 필수 인증이며, 하이로닉 제품의 품질 및 안전성이 국제적 수준의 품질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미 2015년 더블로와 더블로 S 모델이 CE MDD 인증을 획득한 하이로닉은 더블로 시리즈의 신모델인 더블로 골드까지 CE MDD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해외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더블로 골드는 속도와 편의성에 대한 업그레이드로 기존 제품과 차별성을 구축했다.

가장 대표적인 기능으로는 연사(Auto Shot) 기능이 추가돼 샷이 끊이지 않고 지속적으로 나갈 수 있도록 했고, 시술 속도는 기존 더블로와 비교해 300샷 기준 시술 속도가 17분대에서 평균 8분대로 혁신적으로 개선됐다.

하이로닉 관계자는 “이번 인증 획득은 유럽시장뿐만 아니라 아시아, 중동 등 전 세계적으로 수출을 확대해 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