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홀딩스 한성권 사장, JW중외제약 전재광 부사장 발령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JW홀딩스(대표 이경하)는 12월 1일부로 각 기능별 조직역량을 극대화하고 급변하는 시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4일 밝혔다.

한성권 JW홀딩스 사장
전재광 JW중외제약 부사장
함은경 JW바이오사이언스 부사장

이번 조직개편에서 JW홀딩스는 글로벌 사업과 그룹 차원에서 진행하는 관리업무를 효율화하기 위해 경영관리실을 신설하고 구매지원실을 SCM본부로 확대 재편했으며, R&D 기획 기능을 JW중외제약으로 통합 일원화하는 등 업무 효율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조직개편에 따른 후속 인사로 한성권 JW중외제약 대표이사를 JW홀딩스 사장으로, 전재광 JW홀딩스 대표이사를 JW중외제약 부사장으로, 함은경 JW생명과학 부사장을 JW바이오사이언스 부사장으로 각각 발령했다.

이와 함께 JW홀딩스 나숙희 상무와 JW중외제약 김진숙 상무를 각각 수석상무로 승진하는 등 총 13명의 임원에 대한 정기 승진인사도 진행했다.

JW홀딩스는 이번 인사에 대해 “그룹의 미래를 준비하면서 핵심경쟁력을 강화한다는 큰 틀 안에서 철저히 능력주의 인사를 실천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JW홀딩스와 JW중외제약, JW바이오사이언스 등 각 사 대표이사 선임은 향후 정기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확정할 예정이다. 인사내용은 다음과 같다. ■JW홀딩스 △수석상무: 나숙희 JW경영기획실장 △이사대우: 이권재 교육팀장 ■JW중외제약 △수석상무: 김진숙 헬스케어사업본부장 △상무: 왕정운 병원2사업부장, 탁경국 생산부장 △이사대우: 이경택 남부의원지점장, 최성필 IP팀장 ■JW신약 △이사대우: 조광형 중부사업부장 ■JW생명과학 △상무: 양길춘 생산2부장 △ 이사대우: 송귀응 경영기획팀장, 인승진 CMC팀장 ■C&C신약연구소 △상무: 박찬희 탐색연구센터장 ■JW케미타운 △이사대우: 신상선 연구소장.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