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휴더마(Huderma)’를 새롭게 선보이고, 4일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휴더마’(사진)는 히알루론산 필러의 생산 원천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미용 및 에스테틱 트렌드를 선도해온 휴메딕스만의 제약·바이오 노하우를 집약해서 만든 새로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휴메딕스는 고순도·고농축 히알루론산을 주 성분으로 한 고기능성 화장품 ‘엘라비에®’를 런칭,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바탕으로 홈쇼핑 및 온·오프라인 등 유통망을 확장하며 국내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4일 오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런칭 방송에서는 보습과 리프팅 효과를 주는 무파라벤 마스크팩 ‘휴더마 히아리늄 리프팅 마스크’(42매)와 ‘휴더마 히아리늄 리프팅 앰플’(10개) 모두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구성을 선보였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휴더마는 인체적용시험에서 이미 뛰어난 효과를 입증 받은 만큼, 경쟁이 치열한 뷰티 시장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국내 미용·에스테틱 트렌드를 리드해왔던 경험을 살려 코스메슈티컬 분야에서도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