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력있는 일상에 케펜텍이 함께 하는 컨셉 ‘굿바이 관절염!’ 편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케펜텍’의 새로운 CF ‘굿바이 관절염!’편(사진)을 제작, 1일부터 방영에 들어갔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케펜텍 새cf

이번 제일헬스사이언스의 ‘굿바이 관절염’편은 여러 소비자들의 하루 일상을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하여 건강하고 활력있는 삶의 이야기를 스토리로 전개, 이러한 일상 삶 속에는 언제나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케펜텍’이 함께 하고 있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또한 이번 ‘굿바이 관절염’편의 특징은 CM-Copy가 친근하고 경쾌한 ‘CM-Song'형식으로 구성돼 대중에게 빠르게 기억되도록 구성됐으며, 이는 빠른 효과의 제품이미지 구축에도 도움이 기대되고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케펜텍 광고는 ‘귀인이 온다’ 편(2015년~2017년 6월 방영) 이전과 이후로 나뉘는데 이전 광고가 제품의 효능효과에 맞춘 영업마케팅 전략차원에서 전개됐다면, 이후 광고는 일상생활을 소재로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인지도 향상 및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로서 보다 넓은 타겟 층 확대와 더불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넓혀 나가는 방향으로 전개되고 있다.

한편, 케펜텍은 피부와 제품사이에 공기가 흐를 수 있게 해 피부호흡을 도울 뿐 아니라 약효침투효과를 배가시키면서도 편안한 사용느낌을 주는 첨단제조공법인 ‘공기선 - Air Flow’이 적용 돼 있는 제품으로 의장특허등록된 국내 최초 新기술 제품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