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코스메슈티컬 사업부문의 마케팅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 ‘엘라비에® 코스메틱 (https://elraviecos.com, 사진)’을 오픈했다.

휴메딕스는 고순도·고농축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필러와 물광주사를 비롯해 고기능성 화장품 등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코스메슈티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자사의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엘라비에®(elravie®)’, ‘휴온(HU:ON)’ 화장품 등이 소비자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지만,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 채널과 적극적인 접점 기회를 크게 늘리고자 브랜드 홈페이지를 구축하게 됐다.

휴메딕스는 이번 ‘엘라비에® 코스메틱’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의 차별화된 고순도 히알루론산 원천 기술에 대한 소개와 브랜드 아이덴티티, 제품 상세 정보 등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며, 소비자 피드백을 직접 듣는 소통 창구의 역할로도 활용해 소비자와의 브랜드 공감대 형성을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엘라비에® 등 코스메슈티컬 제품들이 소비자 입소문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 받고 있다”고 강조하고, “앞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주축으로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해 고순도 히알루론산의 탁월한 보습 효과를 알리는데 주력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