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자연 기자] 대원제약은 60년 기술이 집약 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대원’ 브랜드를 론칭하고 ‘겨울철 우리 가족을 위한 장(腸)한 생각 하루 한 번 장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소비자가 건강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고자 기획된 것으로 능동적으로 자신과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됐다.

장대원

이벤트 첫 번째는 ‘헌 통 다오! 새 통 줄게!’로 기존 섭취 중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반납하면 장대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12월 1일부터 내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장대원’ 브랜드명을 활용한 이벤트 ‘MR.장대원을 찾아주세요’도 있다. ‘장대원’ 또는 ‘대원’이란 이름을 가진 소비자가 대원제약 공식 페이스북에 실명 인증을 하면 참여자 중 50명을 선정해 장대원 제품 1개월분을 증정한다. 또 그런 이름의 지인에게 이벤트 페이지를 SNS로 공유해주는 사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20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는 12월 4일부터 12월 29일까지며 발표는 내년 1월 3일.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