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식품
동원F&B,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 홈쇼핑 판매17일 NS홈쇼핑 통해 '하루기초 365 생강진액' 40% 할인가 

 [의학신문·일간보사=홍성익 기자] 최근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가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좋은 '하루기초 365 생강진액'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동원에프앤비, 하루기초 365 생강진액

 동원F&B는 17일 오후 7시 35분부터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하루기초 365 생강진액' 100포(1포당 80ml)를 정가 대비 44% 할인된 가격인 10만9000원에 판매한다. 자동전화 주문 시 1000원, 일시불 구매 시 1만원 할인이 각각 추가 적용돼 최대 9만8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하루기초 365 생강진액'은 생강의 주산지로 유명한 경북 안동에서 수매한 햇생강을 진하게 달여낸 제품이다. 영지버섯, 도라지, 갈근, 대추, 당귀 등 11가지 한약재로 영양을 더하고 귀한 밤꿀의 깊은 단맛까지 담아냈다.

 동원F&B의 자연 건강식품브랜드 '하루기초'는 '건강한 하루가 행복한 삶의 기초'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다양한 건강즙 제품들을 중심으로 자연 원료로만 만들어 더욱 건강하며, 바쁜 일상 속에 간편히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원F&B 관계자는 "'하루기초'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획했다"며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들에게 겨울철 대비 건강 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홍성익 기자  hongsi@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